[날씨] 내일 전국에 비·눈…그친 뒤 초겨울 추위

내일(21일) 한차례 비가 내립니다. 양이 많지는 않겠는데요, 중부내륙 지역은 5~15밀리미터, 그 밖의 전국 대부분 지방은 5밀리미터 안팎의 적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경기동부나 강원도 같은 경우는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리기도 하겠고요, 서울 지역도 저녁 무렵에는 첫눈이 내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렇게 비가 지나고 한 차례 기온이 크게 떨어지겠습니다.




모레 아침에는 대부분 지방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겠는데요, 이렇게 비가 그친 직후에 기온이 내려가면서 빙판길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에 중부 지방에서 비가 시작돼 낮에는 전국으로 확대됐다가 밤에는 그치겠습니다.

내일 미세먼지는 보통 수준을 유지하겠지만 일부 수도권 지역은 먼지농도가 높아질 수가 있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6도, 대구 2도 안팎으로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높게 출발하겠고 한낮기온은 서울 10도, 부산 15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금요일 아침에는 서울이 영하 3도를 기록하겠습니다.

Author
reader

구독자

천진난만 청순가련 새침한 척 이젠 지쳐 나 귀찮아 매일 뭐 해? 어디야? 밥은? 잘 자 Baby, 자기, 여보 보고 싶어 다 부질없어 You got me like 이건 아무 감동 없는 Love Story 어떤 설렘도 어떤 의미도 네겐 미안하지만, I’m not sorry 오늘부터 난 난 난 빛이 나는 솔로 빛이 나는 솔로 I’m going solo

0 Responses Write a Response

Leave Your Response

You May Also Like